귀여운 브라운 라인프렌즈 가죽 에어팟 케이스 리뷰

 

얼마 전 애플에서는 재미난 TV CF를 제작했었다. 광고는 에어팟을 주제로 한 것이지만 단순히 에어팟에 중점을 두었다기 보다는 에어팟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용 케이스를 Charli XCX 의 Focus 를 배경음으로 재미나게 풀어낸 광고였다. 

 

사실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와는 다르게 에어팟 제품군에 대해 전용 케이스를 자체적으로 제작하고 있지는 않았기 때문에 에어팟 광고이지만 에어팟의 제품보다는 케이스에 중점을 두는 CF를 제작했다는 사실이 제법 흥미로웠다. 

 

 

덕분에 그동안 무심했던 에어팟 케이스에 관심이 생겼고 마침 좋은 기회가 닿아 라인프렌즈 콜라보로 제작된 브라운 에어팟 가죽 케이스를 리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제품의 포장은 과거의 애플 이어팟의 포장 디자인을 생각나게 하는 깔끔하면서도 단정하다. 

 

 

케이스의 소재인 천연 가죽의 재질은 매우 좋다. 손에 만져지는 질감은 유독 가죽 소재를 좋아하는 내게는 매우 만족스러운 부드러운 느낌이다. 워낙에 가죽 소재를 좋아하다보니 브롬톤 자전거에도 브룩스 가죽으로 도배했을 정도이고 애플 워치도 가죽 밴드를 사용하고 있을 정도이니, 가죽을 좋아하는 내게는 탐나는 제품이다. 아직 처음이라 그런지 가죽 특유의 냄새가 나긴 하는데 사용하다보면 사라질 것이라 생각된다. 가죽 제품인만큼 처음에는 질이 들지 않아 다소 뻣뻣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아마도 사용하며 질이 들면 유연해질 것이라 생각된다. 

 

 

라인프렌즈 브라운 에어팟 케이스는 에어팟1, 에어팟2 제품과 모두 문제없이 호환이 가능하다. 에어팟1과 에어팟2 제품은 약간의 하드웨어 성능의 차이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큰 차이는 없다. 다만 외관의 가장 큰 차이는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LED표시등이 에어팟1은 충전 케이스를 열면 확인할 수 있고 에어팟2 제품은 충전케이스의 전면부에 있다. 라인프렌즈 에어팟2 사용자를 위해 LED표시등에 구멍이 있다. 아쉽게도 내가 사용하는 제품은 에어팟1 제품이므로 별 의미는 없지만 두 제품 모두 문제없이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은 장점이다. 

 

 

제품의 전면부에는 자석이 있어서 케이스의 뚜껑을 닫으면 착 소리가 나며 매끄럽게 닫히고 고정이 된다. 이 제품이 기존의 다른 에어팟 케이스와 차별화되는 점이 있다면 소재가 가죽인점도 있지만 에어팟 충전 케이스 상단에 고정되는 구조가 아니여서 사용하며 덜렁거리는게 아닌지 내심 걱정했었는데 이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자석을 추가한 것으로 생각된다. 제품 자체에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라고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 단점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라인프렌즈 가죽 케이스의 상단부가 에어팟 충전케이스의 상단부와 고정되는 타입이었다면 좋았을텐데 따로 분리가 되어있다보니 사용할 때 조금은 거추장스럽게 느껴지기는 한다. 

 

 

별도의 고리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자체 구성품에는 아쉽게도 고리는 없어서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간혹 에어팟 케이스 고리를 활용하여 백팩이나 가방에 달고 다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라인프렌즈 가죽 케이스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 될 것 같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실리콘 소재의 에어팟 케이스와는 다른 소재와 디자인이기 때문에 가방에 장식으로 달고다닌다면 라인프렌즈 굿즈 같은 느낌이 들 것 같다. 가방에 달 수 있도록 고리도 기본 구성품에 포함이 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있다. 

 

 

제품의 마감은 깔끔하고 훌륭하다. 충전 단자, 에어팟2 충전 케이스 호환을 위한 LED표시등도 깔끔하게 재단되어져 있다. 이 부분의 마감들이 엉성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너덜너덜 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재단이 깔끔해서 그럴 걱정은 없는 듯 하다. 처음 제품을 소개받을 때 게이즈의 10년 가죽 가공 기술에 대한 소개가 있었는데 달리 자랑했던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만큼 가죽 마감은 훌륭한 편이다. 

 

그리고 천연 가죽 소재들의 장점은 오랜 시간 사용할 수록 자연스럽게 손때가 묻어나는게 매력인데 브라운 색상이라 시간이 지나며 어떤 모습으로 질이 들지 기대 된다. 

 

 

총평은 우선 가죽 소재를 좋아하고 기존의 실리콘 타입의 비슷비슷한 디자인의 에어팟 케이스에 질렸다면 추천한다. 물론 라인프렌즈를 좋아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이다. 가격에 비해 고급스러운 느낌이기 때문에 에어팟 사용자에게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통상 가죽 소재들은 불필요하게 가격이 비싼 경향이 있는데 소재와 마감 품질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대이다. 물론 실리콘 소재에 비해서는 비싼 가격일수는 있지만 천연가죽이라는 소재를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다. 단점은 앞서 말했듯이 충전케이스 상단에 고정되는 타입이 아니라서 조금 불편하다는 점, 그리고 가죽 소재이므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는 조금 조심해야할 것 같다는 것이다. 

 

구매 계획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라인프렌즈 에어팟 가죽 케이스_브라운 구매링크 : http://bit.ly/2CHKqmE 

 

라인프렌즈 에어팟 가죽 케이스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 주소 - [14446]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511번길 80 (오정동) 켄달스퀘어부천로지스틱스파크 3층, A311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

gazeshop.com

 

 

 "해당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됐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