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웹진 얼리어답터 객원 에디터 모집


IT 관련한 새로운 소식이나 제품 리뷰등을 위트있게 표현하는 IT웹진 얼리어답터에서 새로운 가족을 모집한다는 공고를 개시를 하였다. 모집 분야는 IT 기기, 키털트 아이템, 생활가전, 아이디어 제품 등등 우리 주변에 볼 수 있는 혹은 새로운 제품들을 각자 가지고 있는 감성으로 재미나게 표현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한다고 한다.





필자의 블로그에 기재되는 내용들도 얼리어답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혹은 중요 소스를 얻어서 나름대로 재구성하여 적는 부분들이 있기에 이번 객원 에디터 모집은 상당하게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또 어떤 에디터들이 자기만의 감성을 가지고서 이야기를 할지에 대한 묘한 기대감을 가지게 된다.(설마 나만 이렇게 느끼는 것은 아니겠지?!)


특히 필자의 경우 여자들도 좋아하는 남자의 놀이터라는 주제를 가지고 각 가지 IT 소식들이나 자동차 소식 등등 내용들을 여자와 남자의 입장에서 비교를 해보거나 하려고 생각을 하였던 입장이기에 얼이어답터에서 하고 있는 제품을 제품을 바라보는 시선은 Digitaku 블로그를 꾸려가는 것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물론 나는 현재도 생각한 내용으로 이야기를 못쓰고 있다)  







지원대상



딱히 지정되어 있는 부분은 없다. 위트있는 내용으로 꾸려가는 얼리어답터 답게 글쓰기에 관심이 있으며 재미있는 아이템을 재료로 맛있는 콘텐츠를 요리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한다.



지원방법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와 기존에 자신이 작성한 콘텐츠를 1편 이상 선정하여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e-mail : media@earlyadopter.co.kr (아웃룩 뜨는거 싫어 할 것 같아 따로 링크는 걸어두지 않는다 -0-!)



접수기간 & 선정자 발표



오늘!!! 부터 (6월 8일) ~ 6월 14일까지 모집을 하고 있으며 선정자 발표는 6월 17일에 있게 된다. 선정된 사람들은 3개월 동안 얼리어답터의 객원 에디터 1기(무려 1기다!)로 활동을 하게 되며 얼리어답터에서 주관하는 오프라인 회의와 기획 및 취재 콘텐츠를 월2편 이상 작성을 하여야 한다.




아무리 본인이 원한다고 하여도 아무런 혜택도 없다면은 얼리어답터만 좋게 만드는 것이 아니겠는가? 당연하게 얼리어답터의 필진들도 이를 인지를 하였는지 활동혜택을 기재를 해두었다. 객원 에디터의 활동 혜택으로는 기자증(press) 및 명함을 발급을 해주며 각종 제품 체험 및 주요 행사 참여의 기회를 우선으로 제공을 하며 에디터 활동비로서 월 50만원을 지급 한다.

* 필자는 다른건 모르겠지만 그 동안 각종 행사를 다니면서 가장 부러웠던 것이 저 기자증 이다..ㅠㅠ



하루빨리 디지타쿠도 조금 더 이름이 알려진다면 좋겠지만 여전히 부족한 인지도로 인하여 제품을 사용해보고 돌려드린다고 여기 저기 메일일 보내어 보지만 메아리도 돌아오지 않기에 얼리어답터에서 올라오는 내용들이 너무 즐겁지만 한편으로는 시샘도 많이 난다. 그렇지만 내 무릎은 몹시도 가볍기에(?) 안된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지원이라도 해보고 후회를 해보기 위하여 나는 자기소개서를 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