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 플러스 멀티터치 서비스 프로그램 / iPhone 6 Plus Multi-Touch 수리 프로그램 발표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6 플러스 제품의 멀티터치 이슈에 대한 품질 프로그램이 발표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대부분 무상수리나 서비스 지원 범위 확대와 관련된 내용들이 대부분이지만 이번 수리프로그램은 이전과는 다르게 일부 금액에 대한 지원을 담고 있습니다. 




iPhone 6 Plus Multi-Touch 수리 프로그램 이라는 이름으로 등록된 이번 수리프로그램은 다른 기능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화면에 금이 가거나 파손되지 않았지만, 가지고 있는 iPhone 6 Plus에 기기의 디스플레이가 깜빡이거나 Multi-Touch 동작에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공인서비스제공업체를 통해 점검을 받고 권장 서비스 가격인 179,000원으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권장서비스 가격이기 때문에 공인서비스제공업체에 따라 비용은 조금씩 다를 수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 보증 대상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서비스비용, 교체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서비스센터를 통한 문의가 필수적으로 필요해보입니다. 



이번 수리프로그램에 대해서 굳이 유료서비스가 제공이 되는 것은 기기 자체의 결함이 아니라, 단단한 표면에 iPhone 6 Plus를 여러번 떨어뜨려 기기에 추가적인 힘이 가해진 경우 에 발생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문제라고 판단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하지만 사용자 과실이 주요 원인이라면 굳이 수리 프로그램을 발표할 이유는 없었을텐데, 충격에 의해 기기 동작에 심각한 오류를 발생시킬 수 있는 문제가 있지만, 기기 자체의 결함은 아니라는 다소 의아한(?) 뉘앙스를 풍기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유감입니다. 



기존에 위와 같은 문제로 유료서비스를 제공받았던 사용자라면 이전에 문의했던 공인서비스를 통해 수리정보를 확인하고, 애플을 통해 환불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하니 아이폰6 플러스의 디스플레이 터치 문제로 수리를 받았던 사용자라면 잊지말고 확인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