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iPhone 6s Smart Battery



최근 애플 홈페이지가 전반적으로 개편이 되며 소리소문 없이 출시된 애플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가 온라인스토어에 등장했습니다. 얼마 전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던 라이트닝 독과 더불어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도 소리소문없이 출시가 되었는데 디자인이 생각 이하로 많은 질타를 받고있는 모습입니다. 





이게 과연 애플에서 디자인한 케이스가 맞는가? 라는 생각을 하염없이 하게만드는 역대급 디자인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데 필자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유저들이 거북이 같은 형태의 묘한 디자인에 적지않게 충격을 받은 모습이기도 합니다. 



물론 품질은 애플이만든만큼 마감이라던지, 성능적인 면에서는 의심이없지만 편의성보다도 항상 디자인에 충실해왔던 애플이, 디자인을 무시를 하고 효율성을 선택했다라는 점에서도 조금은 충격적이기도 합니다. 





색상은 챠콜그레이와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준비가 되어져있으며 차후 시장의 반응을 본 이후에 추가적인 색상도 추가로 투입이 될 것이라 예상이 되지만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격도 139,000원 이라는 다소 높은 금액에 책정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판매량이 이루어질지는 다소 의문이기는 합니다. 





이미 시중에는 이보다 더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타사의 배터리 충전 케이스가 몇가지 출시가 되어져있고 가격대도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보다 절반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판매량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은 국내전파인증을 대기중이기 대문에 출시가 되어봐야 알겠지만 생각보다 기대이하의 디자인과 높은 가격대, 그리고 이미 시중에는 이를 대체할만한 배터리 케이스가 많다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높은 판매량을 기대하기 힘들고 1~2년정도 경과를 지켜보다 단종이 될 것 같은 비운의 악세사리로 생각되기도 하지만 무엇이든지 출시가 되어봐야 알 수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출시 이후 유저들의 반응을 조금 더 지켜볼만한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